수신(In-Bound) 상담
  • 대표번호(1544-8080)를 통한 전화상담서비스
  • 카카오톡, 상담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한 채팅상담서비스
  • PC,  모바일을 이용한 챗봇상담서비스
발신(Out-Bound) 상담
  • 전자출원 오류 조치를 위한 PC원격상담서비스
  • 상담완료 이후 추가안내를 위한 해피콜서비스
기타
  • 신규설정등록, 연차등록 기간 등을 사전에 안내하는 문자발송(엔젤콜) 서비스
  • 특허고객상담사례집, FAQ 정비
  • 수신(In-Bound)상담:고객이 상담센터로 직접 상담요청을 하는 형태의 상담
  • 발신(Out-Bound) 상담 :상담센터에서 고객에게 발신을 하는 형태의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