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상담 안내입니다.

챗봇상담 서비스는 '22년 5월부터 행정안전부와 협업하여 국민비서 상담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PC나 모바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안내 : 특허고객상담센터, 특허청, 특허로, 키프리스 홈페이지의 '챗봇상담' 또는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상담서비스 이용

이용방법

특허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이용

① 특허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kipo.go.kr/kcall) 접속

② 메인화면 '챗봇상담' 클릭

 

특허청, 키프리스 홈페이지 이용

① 특허청(kipo.go.kr) 또는 키프리스(kipris.or.kr) 접속

② 메인화면 하단 "챗봇상담" 클릭

 

특허로 홈페이지 이용

① 특허로(patent.go.kr) 접속

② 메인화면 왼쪽 상단 "챗봇상담" 클릭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상담서비스 이용

① 국민비서 상담서비스 페이지(chatbot.ips.go.kr/ptl/main.ndo) 접속

② 왼쪽 하단 "산업·특허·통상" 선택 후 '특허상담' 클릭

 

※챗봇상담 내용은 품질 향상을 위해 저장됩니다. 제공되는 답변은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라며, 더욱 상세한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전화(1544-8080) 및 채팅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