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상담 안내입니다.

특허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챗봇을 통해 챗봇상담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안내 : 특허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챗봇상담 또는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챗봇 이용

이용방법

특허고객상담센터 홈페이지 이용

① 특허로(www.patent.go.kr) 사이트 진입

② 왼쪽 상단 "특허고객상담센터" 클릭

③ 우측 상단 "챗봇상담" 클릭

또는

① 특허청(www.kipo.go.kr) 사이트 진입

② 상단 "민원/참여" 클릭

③ 고객상담의 "특허고객상담센터" 클릭

④ 우측 상단 "챗봇상담" 클릭

 

행정안전부 국민비서 챗봇 이용

① 국민비서 상담서비스(https://chatbot.ips.go.kr/ptl/main.ndo) 사이트 진입

② 왼쪽 하단 "특허·통상" 클릭

③ 하단 "특허상담" 클릭

또는

① 국민비서(https://www.ips.go.kr) 사이트 진입

② 상단 "상담서비스" 또는 "국민비서 상담서비스 바로가기" 클릭

③ 왼쪽 하단 "특허·통상" 클릭

④ 하단 "특허상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