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감동시키는 천사의 전화
담당부서
정보고객정책과
연락처
1111-1234
작성일
2007-07-06
조회수
3080
- 특허료 납부기간 등에 대한 찾아가는 전화 서비스 -
특허청(청장 전상우)에서는 ‘05년부터 엔젤콜(Angel Call)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금년 초에는 서비스 대상을 대폭 확대하여 예년보다 약 61배가 증가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엔젤콜(Angel Call) 서비스란 제출하여야 할 기간 이내에 서류나 수수료 등을 납부하지 아니하여 고객들이 힘들여 취득한 권리가 소멸 되거나 경제적으로 불이익을 당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콜센터 상담원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하여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특허청에서 발송한 통지서가 반려된 경우(공시송달)에 한하여 실시한 엔젤콜(Angel Call) 서비스 대상을 고객감동경영의 취지에 맞게 새롭게 대상을 추가 발굴하고 이에 맞는 시스템 및 서비스 역량을 구축함으로써 상표등록갱신출원, 수수료반환, 등록료 납부 등에 대하여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
엔젤콜(Angel Call) 서비스 확대로 고객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한 권리소멸을 방지하고 고객의 경제적 손실을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특허청은 앞으로도 고객의 권리보호 및 편의증진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특허행정을 실천해 나갈 것이다.
붙임 : [참고자료] 가 포함된 보도자료 1부.
문의 : 고객서비스본부 고객서비스팀 주무관 박환수 (042-481-5214)
특허청(청장 전상우)에서는 ‘05년부터 엔젤콜(Angel Call)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금년 초에는 서비스 대상을 대폭 확대하여 예년보다 약 61배가 증가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엔젤콜(Angel Call) 서비스란 제출하여야 할 기간 이내에 서류나 수수료 등을 납부하지 아니하여 고객들이 힘들여 취득한 권리가 소멸 되거나 경제적으로 불이익을 당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콜센터 상담원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하여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특허청에서 발송한 통지서가 반려된 경우(공시송달)에 한하여 실시한 엔젤콜(Angel Call) 서비스 대상을 고객감동경영의 취지에 맞게 새롭게 대상을 추가 발굴하고 이에 맞는 시스템 및 서비스 역량을 구축함으로써 상표등록갱신출원, 수수료반환, 등록료 납부 등에 대하여 서비스를 확대하게 되었다.
엔젤콜(Angel Call) 서비스 확대로 고객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한 권리소멸을 방지하고 고객의 경제적 손실을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특허청은 앞으로도 고객의 권리보호 및 편의증진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특허행정을 실천해 나갈 것이다.
붙임 : [참고자료] 가 포함된 보도자료 1부.
문의 : 고객서비스본부 고객서비스팀 주무관 박환수 (042-481-5214)
상담센터(1544-8080)
담당자 : 대변인 최현경 | 042-481-5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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